반응형

2020 하반기 UIT 개발직무 인턴 면접후기입니다.

이전 pretest 이후 진행되는 전형이었습니다.

gusdnr69.tistory.com/category/%ED%9B%84%EA%B8%B0

 

'후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코딩, 개발, 애니덕질

gusdnr69.tistory.com

 

3개문제 90분짜리 코딩테스트를 먼저 보고 이후 20분짜리 화상 면접이 진행되었습니다. 

문제난이도는 백준 solve.ac 기준 실버상위 정도의 난이도로 코딩테스트 난이도는 매우 낮았습니다.

문제가 너무 쉬워서 pretest 통과하신분들은 걱정할 필요 없으실것 같았습니다. 그냥 코딩테스트 부정행위 방지하려고 같은 난이도로 한번더 시험 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제출마다 정답여부를 알려주는게 특징입니다.

 

평소 코딩테스트 준비를 성실하게 하셨다면 전혀 어려움 느끼지 않을겁니다.

 

 

 

 

 

면접은 1:1면접으로 진행했습니다. 임원은 아니고 실제 현업 개발자 분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직무에 관한 기본적인 질문들 물으셨고, 분위기는 아주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저는 준비가 많이 부족했던 터라 질문에 많이 답변을 못했습니다. ㅠㅠ

그러다 보니 질문을 많이 받지도 못하고 12분정도만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ㅠㅠ

저는 떨어질것 같습니다. ( 마지막에 면접관:  "좋은경험 되셨으리라 생각하고 이만 면접 마치겠습니다. " 라고 하셨습니다..ㅠㅠ)

꼭 준비 많이하시고 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근데 붙었습니다..ㅋㅋㅋㅋㅋ

퍼블리셔 직무라서 고민됩니다. ㅠㅠ 

아마 코테 결과가 좋아서 합격한거 같습니다. 

합격하신분들도 대부분 코테를 다 맞으셨더라구요.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