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너무나도 핫한 밀도식빵을 먹어보았습니다 : )

대표메뉴인 밀도식빵이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있지만, 대표메뉴는 

 

담백식빵(5500)

물 대신 무지방 우유와 청정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담백하고 쫄깃한 식빵

 

리치식빵(5800)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유지방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 식빵

 

 

이 두가지!

 

저는 리치식빵을 먹어봤습니다.

지점에 따라 1.8cm/2.5cm 선택해서 원하는 두께로 커팅 해주는데 2.5cm를 선택!

 

 

먹어본 솔직 후기는 "맛있는 식빵"이다.

생크림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확실히 빵자체에서 버터와 생크림의 풍미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고소하고 굉장히 담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반 프렌차이즈 식빵의 경우에는 옆 꼬다리 부분이 딱딱하고 맛없는 경우가 많은데,

신기하게도 밀도 식빵은 꼬다리부분도 식빵안쪽이랑 식감차이가 크지않고 부드러웠어요.

 

평소에 식빵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제가 먹기에는 그래봤자 "식빵은 식빵이다." 

맛있게 잘 만든 식빵이고, 단백하고 깔끔하지만, 솔직히 그냥 맛있는 식빵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당연한 말이지만ㅎㅎ)

 

경험삼아 먹어보는거는 강추! 근데 저는 굳이 빵만 먹으려고 지점에 재방문해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밀도에서 준 딸기 잼도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방부제나 응고제를 넣지 않고 만든 잼이라고 하는데 사실 잼은 큰 차이점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결론

1. 맛있다.

2. 식빵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