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현하다 강남 본점 프로필 사진 촬영 후기]
(현영 작가님 촬영)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시현하다 강남 본점에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갤러리를 뒤져보는데 제 사진이 너무 없는거 같아서 용기를 내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했습니다.

칸으로 작가님들을 나누고 있고, 높은 칸일 수록 경력이 오래 되신분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이 달라요! 

 

저는 토요일 4:30~5:00 타임, 62000원에 두번째칸 현영작가님께 사진을 찍고왔습니다. 


시현하다 본점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역삼역에서도 언덕을 조금 올라가야해서 꽤나 더웠습니다. ㅠㅠ

 


시현하다 본점 외관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일반 주택같은 건물이 있습니다. 


마당에서도 간단한 사진들을 찍을 수 있게끔 꾸며져 있어요. 

 

1층 같은 경우에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연예인들 프로필사진도 예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촬영을 위해서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올라오는 길에는 프로필 사진들이 있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2층에서는 직원분께서 촬영안내를 도와주십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종이를 주시는데, 내가 원하는 색, 그리고 3가지 형용사를 미리 선택하는 종이입니다.

선택한 색, 형용사로 작가님과 상의해서 원하는 프로필 사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작가님을 만나서 짧은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어보는 것이라 클래식하게 찍어 보고 싶다고 말씀드렸구, 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주시면서도 좋은 의견들을 제시해주시면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작가님,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셨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후기들을 보니까 

 

1) "사진촬영이 너무 빠르게 진행되었다" 라는 의견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촬영자체는 정말 금방 끝났습니다. 대략 3분~5분정도 소요가 되었던거 같아요.

짧은 시간이지만 다양한 각도, 표정으로  촬영이 이뤄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불만이 없었습니다. 

 

본인이 요청하시면 더 오래 촬영이 가능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다만 30분이라는 한정적인 시간이기 때문에 포토샵, 사진결정하는 시간이 되려 부족할 수도 있을거 같았습니다. 

 

촬영이후에는 빠르고 정확하게 작가님이 포토샵을 진행해주십니다.

 

2) 두번째 후기로 "포토샵을 거의 안해준다." 라는 의견들도 많더라구요.

작가님마다 다를지는 모르겠지만, 현영작가님은 이말이 무색할 정도로 포토샵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포토샵이 많이 필요했나봐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이후에도 포토샵 더 원하는 부분들도 중간중간에  물어봐주시면서 진행해주셔서 이부분도 전혀 불만 x

 

30분 꽉채워서 상담, 촬영, 포토샵이 진행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좀 부끄럽지만 ㅎㅎ 나온 결과물이 아래 사진입니다. ㅋㅋㅋ 

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 다른 분위기로도 한번 찍어보고 싶어요. 

 

프로필사진을 찍어볼까 고민중이시라면, 무난한 픽으로 시현하다 강추드립니다.

 (지점도 많고, 작가님도 많고, 후기도 많으니까 안전빵) 

 

그외에도 궁금한 점 댓글남겨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