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에서 크림 소금빵 이후 신메뉴가 뜸했는데, 마리토쪼라는 신메뉴가 등장했습니다.
마리토쪼? 마리토조? 그게 뭔데...?
요새 일본에서 대유행인 빵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로, 버터, 설탕, 계란이 많이 사용된 '브리오슈' 라는 빵에 생크림을 듬뿍발라 끼운 것이라고 합니다. 생크림에 견과류나 말린 건포도 같은 것들이 포함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비주얼만 봐도 존맛인데요..?
노티드 덕후로서 참지 못하고 바로 구매 완료 : )
노티드 인스타 피드에 나와있는 것 처럼 총 6가지 마리토쪼 메뉴가 추가됐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knotted/
역대급 비주얼인데요??..
실물도 진짜 저럴까요???
저는 메론맛 마리토쪼, 귤 유자맛 마리토쪼 2개를 구입했습니다. 개당 소금빵과 동일한 5200원(24.08.11기준)
이 정도면 비쥬얼도 합격이네요.
안에 크림도 잔뜩 들어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대존맛입니다. 기존에 노티드 크림 소금빵은 크림 도넛에서 사용하던 크림들과 동일한 크림을 사용했다면, 마리토쪼에 들어가는 크림은 맛이 전혀 다른 생크림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유자맛 마리토쪼에는 그냥 생크림이 아니라 유자가루같은게 들어가 있어서 상큼한 맛이 났고, 멜론 마리토쪼에는 메론향이 잔뜩 나는 생크림가 멜론맛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두 제품중에서는 저는 멜론맛 마리토쪼를 강추합니다. 깊은 멜론맛과 향이 잔뜩 느껴집니다.
크림이 잔뜩 들어있고, 기존에 노티드 도넛과는 차별화되게 다양한 크림, 과일을 사용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단점은 딱히 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빵이 생각했던 것 보다 푹신푹신한 느낌은 아니였고, 그냥 일반적인 빵느낌이었던거 같아요.
제 기준 종합 평점은
맛 : ★ ★ ★ ★☆
비주얼 : ★ ★ ★ ★ ★
가격 : ★ ★ ★ ★ ☆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다.